한국뉴스미디어그룹, 워크숍·창원시 팸투어 실시

조용식 회장 “전통시장·상점가 소상공인들 복리증진 권익향상을 위해 늘 함께 하겠다”

문정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7/21 [16:51]

한국뉴스미디어그룹, 워크숍·창원시 팸투어 실시

조용식 회장 “전통시장·상점가 소상공인들 복리증진 권익향상을 위해 늘 함께 하겠다”

문정희 기자 | 입력 : 2020/07/21 [16:51]

▲ 지난 17일 한국뉴스미디어 조용식 회장이 워크숍을 개최하고 있다. (사진=한국상인뉴스 제  ©

 

(시사일보=문정희 기자) ‘한국뉴스미디어그룹의 워크숍 및 창원시 팸투어가 한국상인뉴스, 한국상인신문, TBS상인방송 주관으로 지난 17~18일까지 개최되었다.

 

17일에 열린 1부 행사에는 한국뉴스미디어(회장 조용식) 주관으로 아리랑관광호텔에서 상인협회 임원 및 창원부시장과 경남도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워크숍을 진행했다. 한국뉴스미디어 조용식 회장은 경향각지의 모든 임직원들이 언제나 변함없이 전통시장 및 상점가 소상공인들의 복리증진과 권익향상을 위해 늘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고, 행사를 위해 참석한 내외빈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18일에 열린 2부 행사에서 창원시는 팸투어를 통해 돝섬 해상 유원지 방문을 시작으로 해양 드라마 세트장, 저도 연륙교, 로봇랜드등 창원의 핫스팟을 소개했다.

▲ 마산 합포구 구산면 해양 관광로 876-2.  ©


해양 드라마 세트장

야철장 선착장등 가야시대의 뛰어난 양식을 간직한 목조건물 25채와 범선을 감상할 수 있고, MBC 드라마 김수로를 시작으로 SBS무사 백동수, MBC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영화 조선미녀 삼총사, 미스터 선샤인, SBS드라마 녹두꽃 촬영지로도 사용 되었다. 청명한 파도소리와 상쾌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심신의 안정과 피로를 풀 수 있다.

▲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로봇랜드 250.(사진=한국상인뉴스 제공)  ©


로봇랜드

세계 최초 로봇을 주제로 한 테마 파크로, 일상에서 벗어나 로봇과 함께 꿈과 환상을 느낄수 있다. 22개의 다양한 기구들과 함께 상상속의 미래 현실을 만나볼 수 있고 256대의 로봇과 11개의 체험관이 있는 환상적인 로봇세계, 로봇랜드를 가족과 함께 주말 나들이 장소로 추천한다.

 

조용식 회장은 한국뉴스미디어가 출범하게 된 계기와 관련하여 "한국뉴스미디어는 최승재 국회의원(전 소상공인연합회 중앙회장)과 한국뉴스미디어 회장인 제가 소상공인들의 경쟁력과 홍보역량을 높이고자 20202월에 MOU를 체결하고 본격적인 출범과 함께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당시 체결된 MOU는 소상공인 권익제고와 규제애로 해소를 위한 특집 기획, 판매활성화를 위한 네트워크 확보, 소상공인 역량강화를 위한 자기 개발 협력, 전통시장 및 상점가, 골목상권 등의 소상공인 성장을 위한 정책개발 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이번에 개최된 '한국뉴스미디어 워크숍 및 창원시 팸투어'를 통해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열정과 관심을 확인할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이번 모임을 통해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 발전을 위한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