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씨로 된 새 언약의 나라

백정미기자 | 기사입력 2019/06/12 [18:14]

하나님의 씨로 된 새 언약의 나라

백정미기자 | 입력 : 2019/06/12 [18:14]

 

▲ 신천지예수교회 이만희총회장     ©


  하나님은 육적 이스라엘의 왕 솔로몬의 범죄 후 예레미야에게 새 일 창조를 위해 두 가지 씨 뿌릴 것과 새 언약 할 것을 예언하셨다(31).


  이때로부터 약 600년간 이 일을 전파하신 후 하나님께서 약속의 목자 예수님에게 오사 천국 비밀 하나님의 씨를 뿌리셨다(13). 그리고 약속하신 새 언약을 하셨다(22:14-20). 이 새 언약은 뿌린 씨의 익은 열매를 추수하여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을 창조하신다는 약속이었다.


  예수님은 승천하신 후 또 이를 이룰 계시까지 주셨고, 재림하실 것을 약속하셨다. 하여 다시 오시는 예수님이 하실 일은 뿌린 씨의 익은 열매를 거두어 하나님의 새 나라를 창조하시는 것이었다(14).


  13장에 뿌려지는 두 가지 씨 중 하나는 하나님의 씨이고 또 하나는 마귀의 씨였다. 하나님의 씨로 난 자는 하나님의 아들이 되고 마귀 씨로 난 자는 마귀의 아들이 된다(13:38-39).


  추수 때는 세상 끝이고(13:39) 계시록 성취 때이다. 예수님의 재림은 계시록 때요 추수 때이다. 이 추수 때 하나님의 씨로 난 자는 추수되어 가고 가라지 씨로 난 자는 자기 밭(자기 교회)에 묶여 있게 된다(13:24-30). 이를 보아 누가 하나님의 씨로 난 자이고 누가 마귀 씨로 난 자인지 알게 된다.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어 간 자는 하나님의 나라에서 해와 같이 빛나게 되고, 추수되어 가지 못한 자들은 불사르게 된다(13:38-43). 이때 핍박을 받는 자들은 복이 있고 천국이 자기 것이요(5:10-12), 핍박하는 자들은 유황 불못에 들어가게 된다(21:8 참고).


  8장에 거짓말하는 유대인들이 하나님을 자기들의 아버지라 하였으나 예수님은 그들에게 너희 아버지는 하나님이 아닌 마귀라고 하셨고, 유대인들에게 너희 아비같이 너희도 거짓말을 한다.”고 하셨다. 마귀는 창 3장의 하와에게부터 거짓말을 하였다. 이 거짓말이 마귀의 수법이며 미혹하는 무기였다. 진리는 하나님의 것이요, 마귀는 처음부터 거짓말을 해왔다. 그 아비 마귀가 거짓을 말하므로 그 마귀의 씨로 난 자도 아비같이 거짓말을 하였다(8:44).


  하나님은 하나님의 씨로 재창조를 하셨으니, 곧 추수한 익은 알곡을 인쳐서 12지파를 창조하셨다(7). 이것이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새 나라 새 민족 12지파이며, 약속의 나라 약속의 민족이다. 육적 이스라엘이 배도한 후 약속한 재창조의 일이 바로 하나님의 씨로 된 약속의 나라이다.


  하나님의 나라도 민족도 두 가지 씨로 된 민족을 보아 알게 된다.


  이때 창조된 하나님의 나라와 민족이 계 21장에 약속한 새 하늘 새 땅이며, 5, 7장에 약속한 하나님의 나라 인 맞은 12지파이다. 이들이 계 14장에 약속한, 하나님의 씨로 나 처음 익은 열매 144,000 제사장 나라이며, 15-6절의 예수님의 피로 산 하나님의 나라요 제사장들이다. 이들은 하나님의 씨와 예수님의 피로 창조된 새 하늘 새 땅 곧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 12지파이다.

 

이를 이루기 위해 하나님은 구약에서부터 약속하셨고, 예수님 초림 때부터 이루어 오셨고 재림의 오늘날 완성하신 것이다. 이제 6천 년 만에 용을 이기고 용을 잡아 가두었으며, 하나님께서 이기심으로 잃은 것을 도로 찾으시고 통치하시게 된 것이다. 그리고 하나님의 씨로 된 12지파 가족들은 하나님과 함께 영원히 천국에서 함께 효도하며 살게 된다. 아멘.

 

 

시대를 앞서가는 눈을 가진 자가 불합리하고 부조리한 자리에 푯대를 세워 줄 수 있고 오는 세상을 향해 문을 열어 어둠을 밝히는 참빛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생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