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의 말씀

백정미 | 기사입력 2019/06/20 [09:44]

태초의 말씀

백정미 | 입력 : 2019/06/20 [09:44]

 

▲ 신천지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     ©

 

태초의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고(1:1), 만물은 이 말씀으로 창조되었고(1:3), 이 말씀 안에 생명이 있었으니, 이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다(1:4). 빛이 어두움에 비취되 어두움이 깨닫지 못하였다(1:5).


예수님은 빛으로 오셨고(12:46), 태초의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신 분이셨다(요일 1, 1:14). 해서 태초의 말씀이 하나님이시며 예수님이시고, 창조력이 있고 생명이며 빛이고, 신이며(10:35), 하나님의 씨이고(8:11), 생명나무이다(15:1-5, 14:6, 22:1-2).


해서 하나님과 예수님과 말씀 곧 성경을 믿는다면서 그 안에 말씀이 없으면 하나님이 없기 때문에 거짓말하는 자요, 생명의 빛이 자기에게 비취었으나 알지 못하는 어두움인 자이다.


이는 거짓말을 받아 믿고 있는 증거이다. 또한 자기를 가르치는 목자도 거짓의 아비 마귀(8:44)에게서 나서 그 거짓말을 받아먹고 거짓말하는 마귀 자식이 분명한 증거이다. 해서 말씀이 없는 자는 그 안에 하나님도 없고 생명도 빛도 없는 자이며, 말씀의 씨 곧 하나님의 씨로 난 자가 아니요 거짓말 곧 마귀 씨로 난 자인 증거이다(13:38-39 참고).


거짓말의 씨로 나서 거짓말을 하는 마귀 자식이 어찌 천국에 들어가겠는가? 지금은 신약 시대이고, 신약의 약속 계시록의 성취 시대이다. 하나님의 씨로 나지 아니하고 마귀 씨로 난 자가 새 언약 계시록을 알 리가 없다. 신앙인이라면 누구나 다 하나님의 약속 새 언약(계시록) 앞에서 자기에게 물어 보라.


계시의 말씀을 아는가? 알지 못하면 빛의 아들이 아니요 어둠의 자식이며, 하나님과 태초의 생명의 말씀과 상관없는 자이다. 이래도 정통이다, 진리다.’라고 말할 자격이 있겠는가? 누구를 이단이라 하기 전에, 먼저 이 말씀으로 자기를 비추어 봐야 할 것이다.


어떤 자가 거짓 목자이고 어떤 자가 거짓 신앙인인지 알 것이며, 어떤 자가 이단인지 알 것이며, 어떤 자가 세상 목자인 마귀 목자요 마귀 교인인지 알 것이다. 성경은 이를 증명하고 있다(10:35 참고).


심판은 기록된 말씀으로 받게 된다(12:48, 20:12). 태초의 말씀이 없는 자에게 어찌 말씀의 하나님이 함께하시겠으며, 생명의 근본이신 말씀이 없는 자에게 어찌 생명과 빛이 있겠으며, 말씀의 씨가 없는 자가 어찌 하나님의 자녀(13:38)가 되겠는가? 판단하라.


하나님의 자녀는 오직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이다(1:13). 하나님의 씨로 난 자는 하나님같이 예수님같이 생명의 말씀이 있는 자이다. 이는 말씀의 씨로 났기 때문이다.


신약의 약속은, 하나님의 말씀의 씨로 난 자들이 하나님의 가족이요 하나님의 나라 천국의 자녀들이 되는 것이다. 해서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을(13) 추수하여 인쳐서 12지파를 창조하시고(7), 이곳에 하나님과 천국이 임해 오사 영원히 함께 사는 낙원이 되는 새 언약이 이루어진 것이다. 이것이 약속하신 신약의 새 나라 새 민족이다. 아멘.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