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뜻과 새 언약

본문 : 마 7:21, 눅 22:14-20, 요 6:51-58

백정미기자 | 기사입력 2019/07/17 [13:45]

하나님의 뜻과 새 언약

본문 : 마 7:21, 눅 22:14-20, 요 6:51-58

백정미기자 | 입력 : 2019/07/17 [13:45]

 

▲ 신천지예수교회 이만희총회장     ©


천국과 영생은 하나님의 뜻대로 새 언약을 지킨 자의 것이며, 또 하늘로서 내려온 산 떡이요 유월절의 양인 예수님의 피와 살을 먹은 자의 것이다.


하나님은 아담 때로부터 예수님 때까지 하나님이 세우신 목자와 그 민족에게 언약을 하셨다. 오늘날 우리가 지켜야 할 언약은, 예수님이 약 2,000년 전 유월절 밤 제자들과 세우신, 유월절의 양 예수님의 피와 살로 맺은 새 언약이다. 이 새 언약이 하나님께서 이루실 뜻이며, 우리가 지켜야 할 언약이다.


이 새 언약은 예수님의 피와 살이며, 신약 계시록의 실상이다. 해서 이 계시록은 가감하지 못하게 하셨다. 이 계시록은 천상천하 그 누구도 그 뜻을 아는 자가 없다고 하였다(5). 이 계시록은, 온 세계에 증거되기 위해 땅 끝까지 전파된(24:14 참고) 후에, 하나님이 이기신 예수님에게 주시고, 예수님이 봉해진 책의 일곱 인을 다 떼심으로 책이 펼쳐지고, 기록된 것들이 출현하고 기록대로 이루어진다.


환상을 보고 비유로 기록한 예언된 계시가 실상으로 이루어져 그 실체가 나타나, 그것을 보게 된다. 이는 예언하신 지 약 2,000년 만에 보게 되는 것이다. 이때 예수님이 봉해진 책의 일곱 인을 다 떼시고, 기록된 것들을 이루시고, 그 이룬 것을 계시록에 약속한 목자에게 다 보여 주신다. 또 열린 책으로 심판하는 것을 보여 주시고, 이 열린 책을 약속한 목자에게 먹여 주시고(10) 이 책의 말씀으로 그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하게 하셨다.

 
해서 계시록 2216절에 예수님이 이 약속의 목자를 온 세계 교회들에게 보내어 증거하게 하셨다. 이를 믿을 수 있겠는가? 이 약속의 목자를 받아 주겠는가? 이 목자와 그 이룬 것을 받아 주지 않고 믿지 않으면 어떻게 되겠는가? 하나님의 약속과 그 뜻을 믿지 않는 자가 되고 계시록을 가감한 자가 되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재앙을 받게 된다고 하셨다(22:18-19).


하여 계시록이 성취된 때는 나라의 본 자손 전통 교회가 부패되고 없어진다 하셨다(8:11-12). 또 이때는 노아 때와 같다고 하셨다(24:37-39). 해서 이때는 계시록이 약속한 약속의 목자를 따라야 구원받게 되고, 그 뜻대로 하는 것이 되며, 새 언약을 지킬 수 있게 된다.


하나님의 뜻은 신약 곧 계시록을 이루는 것이며, 이 계시록을 이룬 것을 보고 깨달아 믿는 자가 새 언약을 지키는 자가 된다. 아담 때로부터 시대마다 하나님은 그 시대의 목자와 민족과 언약을 하셨고, 이룰 예언서에도 언약이 기록되어 있다.


아담 때로부터 예수님 때까지는 하나님의 언약을 지키지 못했다. 우리가 지켜야 할 새 언약 계시록이 이루어진 이때, 이 계시록의 참뜻을 알지 못하면 계시록의 뜻대로 할 수가 없을 것이다.


이때 하나님의 씨로 나서 하나님께 속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 곧 새 언약의 말씀을 듣고 믿을 것이며, 듣지 않는 자는 하나님께 속하지 않는 자들이다(8:44-47).


오늘날 우리 신천지(새 하늘 새 땅) 성도들이 개신교의 목자들과 그 교인들을 본바, 하나님과 약속의 말씀과는 너무나 거리가 멀다. 부패로 인해 세상 사람들보다도 못한 것으로 보인다.


성경도 하나님의 계명도 아랑곳없고 거짓말이 난무하며, 사랑은 찾아볼 수도 없으며, 진리는 듣지도 생각지도 않는다. 우리 신천지가 선교센터에서 진리와 계시 말씀을 전하면, 저들은 이를 욕으로 여기고 원수같이 여기며(6:10 참고), 초림 때 예수님께 하듯이 진리를 이단이라고 했다. 계시 말씀을 전하면 귀를 막을 정도로 싫어하며 도망간다.


하나님의 뜻은 약속하신 새 언약(신약) 계시록을 이룰 때 보고 믿는 것이다(14:29). 신천지 성도들은 하나같이 하나님의 씨로 났고, 계시록을 통달했고, 추수되었으며, 인 맞았고, 약속의 나라 신천지 12지파가 되었다. 이들은 하나님의 뜻 새 언약을 믿고 지킨 자이다. 아멘.

시대를 앞서가는 눈을 가진 자가 불합리하고 부조리한 자리에 푯대를 세워 줄 수 있고 오는 세상을 향해 문을 열어 어둠을 밝히는 참빛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