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그랜드쇼핑 퀸즈데이 가을축제 특판행사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 가득 창원, 제로페이 홍보 캠페인 행사

김용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0/07 [16:15]

성원그랜드쇼핑 퀸즈데이 가을축제 특판행사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 가득 창원, 제로페이 홍보 캠페인 행사

김용규 기자 | 입력 : 2019/10/07 [16:15]

 

▲     ©

 

(시사일보=김용규 기자) 경남 창원시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국비50%, 시비50% 최대 10, 2년간 지원)을 실시하고 있는 성원그랜드쇼핑은 2018년 추석맞이 퀸즈데이, 2019년 봄축제 특판 행사를 이어 올 가을축제 특판 행사를 진행한다.

 

퀸즈데이 가을축제 특판행사는 앞서했던 축제 특판 행사보다 더욱더 풍성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진행될 예정이다.

 

창원 성원그랜드쇼핑 가을축제 특판 행사는 오는 10일에서 11일 이틀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퀸즈데이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문화센터 발표 공연과 더불어 지역 동호회가 꾸미는 무대와 버블쇼, 마술쇼 등의 환상의 퍼포먼스공연으로 보는 즐거움으로 흥을 돋울 것이다. 또한 만족도가 높은 성원그랜드쇼핑 상품 총집합인 특판 행사, 페이스페인팅, 타투, 걱정 인형 만들기 등의 재미있고 신나는 체험, 성원그랜드쇼핑 특화 먹거리 시식회, 지역주민과 가수가 함께하는 가요제(노래자랑)가 진행된다.

 

아울러, 이번 행사는 특판 야외 행사장과 동시에 상가 내에서도 행사를 진행하여 야외 특판 부스에 위치하지 못한 모든 점포 상인들도 함께 즐기는 축제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다. 상가 내에서는 컬링, 룰렛 등의 게임 존과 성원그랜드쇼핑의 마스코트인 여왕을 찾아라! ’, ‘성원그랜드쇼핑을 파헤쳐라!’ (SNS 성원그랜드쇼핑 홍보) 등 포토 존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은 다양한 성원그랜드쇼핑 가을 축제 행사를 통해 푸짐한 기념품도 챙길 수 있다.

 

또한 성원그랜드쇼핑은 소상공인연합회와 제로페이 추진 사업단과 연계하여 제로페이 홍보 캠페인 행사를 진행하고, 축제기간 동안 제로페이로 3,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대상으로 소정의 상품도 지급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