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하나님의 뜻과 목적 이행

백정미기자 | 기사입력 2019/10/23 [17:46]

신천지 하나님의 뜻과 목적 이행

백정미기자 | 입력 : 2019/10/23 [17:46]

 

 

▲ 신천지예수교회 이만희총회장     ©

신천지는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이 땅에서도 그와 같이 이루어진 곳이다. 예수님은 하나님의 뜻대로 약속하신(14:1-3, 25:31-34, 21:1-4) 새 예루살렘 나라를 창설하여 오셨다. 이때 우리는 어떤 자가 되어야 하겠는가? 양이냐, 염소냐?


작은 씨로 된 천국은(13:31-32) 작은 씨가 커서 큰 나무가 되고 하늘의 새가 와서 깃들이는 것이다. 이 나무는 달마다 12가지 열매 맺는 나무이고, 그 잎은 만국을 소성시키며, 그 열매(실과)는 영생하는 양식이다(22:1-2). 초림 때 이 나무는 참 포도나무인 예수님이시고 그 가지는 12제자들이며. 가지마다 열매를 맺었다(15).


재림 때인 오늘날,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같이 이 땅에서도 이루어진 곳이 신천지예수교회 12지파이다. 이를 이루기 위해 마귀 세상을 이겨야 한다. 이기기 위해 예수님의 피와 증거하는 진리의 말씀으로 용과 그의 무리 일곱 머리와 열 뿔과 싸워 이겨야 한다. 해서 하나님의 씨로 나서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으로 창조되고 생육 번성하고 충만해야 하며, 정복하고 다스려야 한다. 구약 시대 가나안 땅 정복같이 말이다.


오늘의 우리 신천지는, 천지 만물을 창조하셨으나 죄로 인해 떠나가신 하나님이 다시 세상에 오실 것을 알고 있고, 마귀가 아담을 통해 세계를 빼앗아 6천 년간 주관해 온 것을 알고 있으며, 하나님과 마귀가 6천 년간 전쟁을 해온 것도 알고 있다. 예수님은 세상을 이겼고 또 오사 이기려고 싸우고 있다(6:2). 우리도 이기고 또 이기려고 싸우고 있다.


하나님의 씨와 예수님의 피를 받은 사람이라면 이 마지막 때 이 일을 어찌 보고만 있어야 하겠는가?


예수님이 보내신 사자는(22:16) 예수님의 대언의 사자이다. 예수님은 마 1230-37절에 나와 함께 아니하는 자는 나를 반대하는 자요, 나와 함께 모으지 아니하는 자는 헤치는 자니라.” 하셨다.


오늘날 예수님 재림 때는 모든 약속을 이루고 막을 내리는 때이다. 해서 추수 때는 세상 끝이라고 하신 것이다. 우리가 지금 주님과 함께 추수를 하면서도 이때를 알지 못했다 하지는 못할 것이다. 인 맞은 신천지인이라면 이때가 세상 끝이라는 것을 알지 못하는 자는 없을 것이다. 금년 한 해, 금년 한 해 말해 왔다.


금년에 우리가 몇 프로 추수하였는가? 각 지파 각 교회 치리자는 답하라. 지금 하나님도 일하시고 예수님도 일하시고 천사들도 일하고 있다. 일 안 하는 성도님들, 왜 이때 안일한지? 몇 프로 했는가?


하나님께로서(하나님 씨로) 난 자는 세상을 이긴다고 하셨다. 하나님의 씨로 나지 않은 자, 세상을 이기지 못한 자가 어찌 천국에 들어가겠는가? 안약을 사서 발라 눈을 뜨고 보라(3:17-19). 하면 알 것이다.


나는 누가 뭐라 해도 하나님과 예수님의 일을 받들어 목적을 이룰 것이다. 예수님같이 목숨 걸고 싸워 세상을 이겨 천국을 주와 함께 이룰 것이다. 우리는 한날한시에 12지파 기초석을 놓았다. 이를 완성해야 한다. 함께 모으는 자와 함께 천국에서 살 것이다.


우리는 예수님이 약속하신 계시록이 어디까지 이루어진 것인지 잘 알고 있다. 곧 완성이다. 마귀를 이기고 세상을 이긴다. 하늘이 돕고 있다. 온 세상은 하늘 문화 세계 평화의 신천지로 하나가 되고 있다. 이를 천지일보와 SMV 방송에서 울려 온 세상에 퍼질 것이다. 아버지 하나님 영광 영광 받으소서. 믿습니다.

시대를 앞서가는 눈을 가진 자가 불합리하고 부조리한 자리에 푯대를 세워 줄 수 있고 오는 세상을 향해 문을 열어 어둠을 밝히는 참빛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생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