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백두대간수목원, 예술인 활동지원 프로그램!...

정승초 | 기사입력 2021/02/25 [13:28]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예술인 활동지원 프로그램!...

정승초 | 입력 : 2021/02/25 [13:28]

아트스테이 (Art-stay)’참가자 모집

접수기간: 2021. 2. 25. ~ 3. 26.

 

  ©

 

(시사일보=정승초 기자) 한국수목원관리원 소속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은 예술인 활동 지원 프로그램인 아트스테이(Atr-stay)’에 참가할 예술인을 모집한다.

 

아트스테이(Art-stay)’는 숙박,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예술인이 수목원에 체류하며 다채로운 자연환경에서 영감을 받아 창작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 제한이 없이 모집한다.

 

특히, 금년도 아트스테이 선정작품들은 2021 가을 봉자페스티벌의 주제인 오지의 마법사에 맞춰 수목원 내 특별 전시 및 공연에 활용된다. 프로그램에 선정된 1팀 당 2개의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며, 모집 분야는 시각 예술(평면, 입체, 공예, 미디어 등)과 문화 공연(연극, 무용, 음악, 전통예술 등)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225일부터 326일까지이며, 서류 및 인터뷰 심의 등을 거쳐 430일에 최종 결과가 발표 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수목원 누리집(http://www.bdna.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시기획운영실 남춘희 실장은코로나19로 인해 활동이 어려운 예술인에게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다채로운 전시문화콘텐츠 개발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문화공간을 만들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영주/정승초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pdf지면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