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신곡 '아낙네' 포스터 추가 공개 '패션 리더

전우영 기자 | 기사입력 2018/11/19 [14:03]

송민호, 신곡 '아낙네' 포스터 추가 공개 '패션 리더

전우영 기자 | 입력 : 2018/11/19 [14:03]

 

▲ 송민호     

 

(시사일보=전우영 기자) 송민호가 첫 솔로 앨범 발매를 7일 앞두고 '아낙네' 포스터를 추가로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송민호의 첫 솔로 정규 앨범 'XX'의 타이틀곡 '아낙네' 티저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 속 송민호는 개성 있는 독특한 체크 무늬 수트를 소화하며 강렬한 분위기를 뿜어냈다. 베레모와 부츠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시키며 대체 불가한 매력과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포스터 하단에 적힌 'MINO FIRST SOLO ALBUM : XX 2018. 11. 26'라는 문구를 통해 7일 앞으로 다가온 송민호의 첫 솔로 컴백 임박을 알리고 있다.

 

솔로 앨범 명 'XX'는 그 의미에 제한을 두지 않고 정답이 없으며, 다양하게 해석됐으면 좋겠다는 의도에서 송민호가 직접 아이디어를 냈다.

 

송민호의 이번 타이틀곡 아낙네는 강하면서도 트랜디한 힙합장르이지만 많은 대중들에게 가장 익숙한 '소양강 처녀'를 샘플링하며 반전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송민호는 "익숙할 수도 혹은 생소할 수도 있는 장르"라면서 "그래서 더 재미있는 요소가 많다. 가사에 귀를 기울이면 더 좋을 듯하다"라고 소개했다.

 

'아낙네'는 송민호가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공동 작곡에 FUTURE BOUNCE, TEXU가 이름을 올렸다.

 

송민호의 첫 솔로 정규 앨범은 오는 26일 전격 공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