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비용이 전혀 없는 초특급 프리미엄 상품 세부여행

노랑풍선, 팁·쇼핑·옵션 없이 즐기는 세부 상품 출시

전우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5/10 [11:44]

추가 비용이 전혀 없는 초특급 프리미엄 상품 세부여행

노랑풍선, 팁·쇼핑·옵션 없이 즐기는 세부 상품 출시

전우영 기자 | 입력 : 2019/05/10 [11:44]

 

▲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

 

 

(시사일보=전우영 기자)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팁이나 쇼핑, 옵션 등의 명목으로 인한 추가 비용이 전혀 없는 '세부 초특급 프리미엄 상품'을 출시했다.

 

세부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휴양과 관광, 액티비티, 쇼핑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필리핀의 대표 휴양지다. 건기와 우기가 명확히 구분되지 않아 언제 가도 마음 편히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노랑풍선이 출시한 세부 프리미엄 상품은 별도의 가이드 팁이 없으며 쇼핑 일정과 옵션을 선택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세부' 간 이동은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며, 세부 내 고급 호텔 군에 속한 샹그릴라 리조트에서 숙박한다. 일정 동안 가이드와 기사가 함께해 안전도 보장된다.

 

해당 상품은 액티비티를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한 배려도 눈에 띈다. 2일 차에는 체험 다이빙 이론 강습 과일시장을 둘러보는 '디스커버리 투어' 바나나보트 체험 '막탄섬~보홀' 구간 경비행기 투어 등이 마련돼 있다.

 

3일 차엔 스노클링와 아일랜드 호핑투어, 스톤 마사지가 일정에 포함된다. 마지막 날엔 막탄슈라인, 막탄성당 등 세부 시내관광을 한다.

 

'세부 초특급 프리미엄 상품'과 관련된 가격 및 일정 등 자세한 정보는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