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의 말씀, 생명과 창조이신 하나님

백정미기자 | 기사입력 2019/02/06 [16:39]

태초의 말씀, 생명과 창조이신 하나님

백정미기자 | 입력 : 2019/02/06 [16:39]

 

▲ 이만희 신천지예수교회 총회장



태초의 말씀, 생명과 창조이신 하나님

 

본문 : 1:1-4, 1


하나님은 태초의 말씀이시고 생명과 창조이시며 참빛이시다.


하나님이 떠나가신 이 세상은 밤이 되었고, 사람과 만물은 변질되었다. 하나님 곧 생명과 창조이신 하나님이 떠나가신 이 세상은 미혹자 마귀가 주관하게 되었고, 사람과 만물은 있는 생기(기름)로 살다가 생기가 다 없어지면 시들고 늙고 병들고 죽었다. 죽지 않겠다고 하나님과 생기를 찾았으나 답이 없다. 신령한 젖 생수가 없어 목이 말라 죽어 왔다.


사람과 만물에게 생명이신 하나님이 떠나가신 것은 생명줄이 끊어진 것이다. 있는 생기(기름)로 살다가 다 없어지면 죽었다. 이는 기름 없는 등잔불과 같다.


하나님이 사람에게서 떠나가신 것은 죄 때문이다. 사람에게 죄(마귀)가 없었으면 생명이신 하나님은 떠나가시지 않았을 것이다. 해서 하나님은 사람에게 있는 죄를 없게 하려고 송아지와 양의 피를 뿌려 죄 사함의 일을 하셨고 율법을 주어 지키게 했으나, 죄가 없어지지 않았다(10).


급기야 하나님은 독생성자(獨生聖子) 아들 예수님을 보내시어 죄 사함을 위해 십자가에서 생명이신 피를 흘리게 하셨다. 그리고 이 피로 새 언약을 하셨다. 누가복음 22장같이, 계시록 5, 7, 12장과 15-6절같이 새 언약을 하셨다. 이 언약 성취 때가 바로 계시록 성취 때이다.


이 계시록 성취 때 그 피로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들과 흰 무리를 죄에서 해방시키고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을 삼으셨다. 이 언약의 새 나라 새 민족은 영원한 하나님의 약속의 나라요 민족이다.


하나님은 죄에서 해방된 새 하늘 새 땅 곧 새 나라 새 민족인 12지파를 창조하시고, 이곳에 하나님과 천국(영계)과 예수님이 강림하시므로 사망과 고통이 없어지고(21) 영원히 하나님과 함께 이 땅의 천국에서 영생하게 된다.


생명이신 하나님이 새로 창조된 새 나라 새 민족에게 오신 것은 끊어진 생명줄이 다시 이어진 것이다. 기름이 다시 들어감으로 등불이 꺼지지 않는 것같이, 끊어진 생명줄이 다시 와서 이어지므로 영원히 살게 되는 것이다.


이와 같이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 받고 죄에서 해방됨으로 생명이신 하나님이 함께하시므로, 다시 생명줄이 이어져 영원히 다시 살게 된 것이다. 이것이 구원이다. 이것이 재창조이다. 이것이 새 언약 성취이다. 이것이 생명이시고 창조이신 태초의 말씀의 하나님이시다.


이는 피로 약속한 새 언약대로 이루어진 재창조이다. 이것이 하나님의 참뜻이요 목적이고, 이를 이루신 것이다. 이 생명과 창조이신 하나님과 천국과 예수님이 재창조된 새 나라 새 민족인 12지파 신천지에 함께하시므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은 하나님의 보좌가 되었고 만국이 와서 경배할 곳이 되었다. 아멘.

시대를 앞서가는 눈을 가진 자가 불합리하고 부조리한 자리에 푯대를 세워 줄 수 있고 오는 세상을 향해 문을 열어 어둠을 밝히는 참빛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